카테고리 없음

고령의 가족 구성원을 가진 모든 사람들을 위한 유용한 팁

산신령국가 2020. 6. 2. 19:14


고령의 가족 구성원을 가진 모든 사람들을 위한 유용한 팁



필연적으로 당신은 노화가 가져오는 신체적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일상을 변화시킬 것이다.


우리는 그들을 늦추거나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들을 멈출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다음 조언은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는 문제를 예방할 수 있도록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사회적 상호작용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활동적인 공동체 구성원이 되는 것은 한 사람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그들을 더 건강하게 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당신의 사회적 상호작용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쏟아낼 수 있는 사람들과의 친밀감을 포함하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뇌를 활동적으로 유지하라.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해서는 결코 늙지 않는다.


나이가 들수록 현명해진다고 하니 나이가 들수록 배움이 필수다.


많은 대학들이 졸업반 학생들에게 등록금을 줄여주지만, 여러분의 마음에 도전하는 것은 매일 크로스워드를 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도 있다.




노화 과정에서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균형 잡힌 식단은 과일, 야채, 곡물, 단백질, 불포화 지방을 함유한 식품으로 구성된다.


그러면 여러분의 몸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과 영양소로 가득 찰 것이다.




나이에 비해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매일 밤 7~9시간 자는 것이 호르몬 균형을 잘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불평을 하게 하고 인생을 즐길 가능성이 낮아지게 된다.




각 일 더 조금 운동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신체는 힘과 유연성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


운동은 매일 산책하는 것처럼 간단할 수 있다.


일주일에 두 번 정도 근력 운동을 더해보아라.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것은 노화의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긍정적인 존재가 되어라! 그 화창한 기질을 가져다가 널리 퍼뜨리는 것은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또한 기분이 좋아지게 한다.


긍정적인 전망은 자유롭고 여러분과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여러분 주변의 세상에 대해 더 좋게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강한 우정은 당신의 정서적 건강에 좋고 에너지와 활력을 제공한다.


너는 새로운 우정을 만들어내기에는 결코 너무 늙지 않았다.


아무 기회나 틈틈이 나가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면 인생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극한의 온도와 날씨는 피부에 있어서는 절대 안 된다.


햇빛을 쬐거나 정말 추운 환경에 오랫동안 있을 때, 당신은 잠재적으로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노화 조기 효과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말년에 피부암에 걸릴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호르몬 균형은 나이가 들수록 모든 남녀에게 가장 중요하다.


호르몬 불균형은 우울증에서 불면증, 비만까지 많은 심각한 조건의 근본 원인이다.


어떻게 호르몬의 균형을 잡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고, 그 재미를 다시 당신의 삶에 반영하라.




제대로 먹어라.


당신의 식단은 많은 야채와 과일과 소량의 지방과 설탕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제대로 먹는 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하루를 이겨내기 위해 여러분의 몸을 적절히 충전시킬 것이다.




심장병을 예방하려면 식단에서 생선을 먹고 붉은 고기를 줄이는 것이 도움이 된다.


고기는 동맥 안쪽에 축적되는 끈적끈적한 물질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심장병의 원인이 될 것이라는 것은 알려진 사실이다.


생선은 단백질의 훨씬 건강한 선택이다.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노화의 과정을 늦추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또한 몇몇 노화 문제를 시작하기도 전에 예방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떻게 하면 고학년을 최고로 만들 수 있을지 생각해보는 것은 결코 이르지 않다.


나이가 많다고 더 나빠 보일 필요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