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투자 수익률 향상

산신령국가 2020. 6. 2. 19:15


이러한 팁으로 투자 수익률 향상



주식 거래에 참여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이지만, 그 선택은 신중히 고려한 후에만 이루어져야 한다.


이 글은 어렵게 번 돈으로 주식을 사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필수적인 조언과 정보를 담고 있다.


증권 투자의 내·외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주식은 단순히 재미를 위해 거래하는 종이돈 그 이상이다.


주식 소유는 당신이 회사 소유의 일부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자산에 대한 청구뿐만 아니라 주식에서 얻은 이익도 받을 자격이 있다.


이사회에 투표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보통주를 가지고 있다면 반드시 의결권을 행사하십시오.


회사의 헌장에 따라 이사를 선임할 때나 합병 등 사업에 큰 변화가 있을 때 의결권을 가질 수 있다.


투표는 보통 주주들을 위해 개최되는 연례 회의나 우편으로 이루어진다.




인덱스 펀드는 적어도 그 정도의 수익을 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시장 전체가 달성하는 것보다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종목을 선택하도록 하라.


특정 주식에서 얻을 수 있는 잠재적 수익률을 예측하려면 예상 배당 수익률과 수익 성장률을 확인한 다음 그것들을 합산하십시오.


2%의 수익률과 12%의 수익률로 14%의 수익률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고를 때 더 많은 융통성을 원한다면 온라인 옵션도 있는 당신의 중개인과 함께 참여하라.


이것은 당신에게 두 세계의 장점을 제공해주며, 당신의 투자 선택의 절반을 전문가가 처리하게 해주고, 나머지는 당신이 처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자신을 통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일 뿐 아니라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투자 계획은 단순하게 유지될 필요가 있다.


처음에는 다양화하고 너무 많은 것을 하려고 하는 것이 초심자에게 가장 현명한 방법은 아니다.


이렇게 하면 장기적으로 현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요구하지 않은 주식 추천은 피해야 한다.


물론, 특히 그들이 그들 자신의 조언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 자신의 조언자에게 귀를 기울여야 한다.


하지만 낯선 출처의 외부 조언에 대해서는 무시할 필요가 있다.


자발적인 충고를 동반할 수 있는 편견을 아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신의 부실을 조사하라.




현금이 이익과 같지 않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라.


현금 흐름은 당신의 삶에서 당신의 투자 포트폴리오에 이르기까지 모든 금융 운영에 필수적이다.


비록 돈을 재투자하거나 일부를 쓰는 것은 훌륭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즉각적인 청구서를 처리하기 위해 돈을 따로 저축하고 싶어한다.


금융안전을 확실히 하고 싶다면 투자와 별도로 6개월 치의 비용을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주식시장은 다양한 이유로 많은 매력을 갖고 있으며, 큰 보상을 받을 기회가 일차적이다.


그러나 우선 투자 과정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얻는 것이 필수적이다.


위 기사에서 귀하에게 주어진 조언을 따르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더 현명한 투자를 하는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